본문바로가기

고객 지원 표준 절차 안내

SK VIEW와 관련하여 궁금하거나 불편하신 사항에 대한 문의에 성실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.

고객행복센터

  • 080.890.7114(무료 전화)
  • 평일 9~18시 (토,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)
  • A/S 접수 및 확인, 분양상담 및 문의처 안내

수도권/호남지역 행복 station

  • 02.553.5114(무료 전화)
  • 평일 9시~17시
    (금요일 16시 / 토,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)
  • 분양대금 납부 확인, 분양권 전매
  • 서울특별시 종로구 인사동7길 32
    SK관훈빌딩 1층 SK에코플랜트 행복 station

부산/영남지역 부산 행복 station

  • 051.702.3100(무료 전화)
  • 평일 9시~17시
    (금요일 16시 / 토,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)
  • 분양대금 납부 확인, 분양권 전매
  • 부산광역시 동래구 중앙대로 1523
    SK허브스카이3층 B346호(1호선 온천장역 5번출구 앞)

현재 분양중인 상품의 고객상담 안내(대금납부 및 전매 등)는 각 모델하우스로 문의 바랍니다.

A/S 처리 절차

STEP01

A/S 안내

단지 별 행복라운지
홈페이지 고객문의

STEP02

접수 확인

전화 확인 또는
방문 확인

STEP03

A/S 일정 예약

시스템 등록 및
일정 예약

STEP04

A/S 실시

방문 A/S 실시

STEP05

처리 완료

A/S 처리 완료

A/S 접수 안내

고객행복센터  080.890.7114 (무료전화)

※ 운영시간 : 평일 9~18시 (토,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)

홈페이지 A/S 신청

상담신청 메뉴를 통해 A/S 신청이 가능합니다.

상담신청 바로가기

‘DE’FINE & SK VIEW’ 모바일앱 / 행복라운지

※ 입주 이후 2년차 까지 운영되며 단지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.

모바일 앱 설치 방법 안내

앱스토어 > ‘DE'FINE & SK VIEW’ 검색 > 앱 설치 > 회원가입

※ 우측 QR코드 스캔하여 어플 다운로드 가능합니다.

Android용 QR코드 바로가기 (https://play.google.com/store/search?q=DE%27FINE%20%26%20SK%20VIEW&c=apps) Android용
ISO용 QR코드 바로가기 (https://apps.apple.com/kr/app/define-sk-view/id1596220132) ISO용

완벽품질을 위한 비타민팀 운영

전화접수 모바일 앱 접수 > 하자접수,VoC접수 > 원인ㆍ규모 확인 > 하자보수ㆍ완료, VoC사항 검토 >VoC사항 조치 >해피콜&모바일 앱 만족시 종결처리, 불만족시 >원인ㆍ규모 확인 >하자보수ㆍ완료, VoC사항 검토 >VoC사항 조치

SK에코플랜트는 권역별 고객센터(서울, 수도권, 영호남)를 운영하고 있으며, 고객센터에는 도장, 도배, 타일, 목공, 설비 등 각 분야 전문가로 구성된 ​품질관리 직영조직 <비타민팀>을 운영하여 고객의 불편을 신속하고 빠르게 해결해 드립니다.